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의 수요에 근거하여 전염병의 전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인민군중의 신체건강과 생명안전을 담보하기 위해 오늘(2월 3일)부터 연변제2인민병원 입원청사는 봉쇄식 관리를 실행한다. 입원청사 남문과 북문은 전천후로 봉쇄하고 모든 인원의 출입을 금지한다. 병원을 찾는 환자와 그 가족들은 진찰청사 정문으로 출입이 가능하며 이 기간 모든 출입인원들에 대해 체온측정을 하게 된다. 불편을 가져다 주게 된 점 많은 리해와 지지 부탁드린다.
연변제2인민병원
2020년 2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