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기자가 연길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예방통제지도소조 판공실에서 료해한데 의하면 연길시정부는 여러면의 조률을 거쳐 3만개의 1회용 의료 마스크를 전시 10개 진과 가두의 곤난군중에게 무료로 나눠줬다고 하였다.

연길시 정부는 시민들의 신체건강과 생명안전을 보장하고 전시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이 안정적이고 질서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구입경로를 넓히고 시장감독관리를 강화하여 마스크 투입량을 늘여 하루빨리 시민들의 마스크 수요량을 충족시키기 위해 진력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광범한 시민들도 개인보호조치를 잘 취하고 가능한 외출하지 않고 전염병의 전파 위험을 줄이기 바란다.
출처: 장상연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