图文
[힘내세요~!] 확진자 격리된 도문시인민병원, 8명 의료일군 격리병동 진입!
2020-01-31 17:07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2020년 1월 30일, 도문시 환자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확진 사례로 확인된 후 도문시인민병원은 응급기제를 가동하고 8명의 골간 의무일군들로 의료팀을 구성했다. 30일, 이들은 발열진료 격리병동에 정식 진입해 격리근무를 시작했다.

의무일군은 "전염병에 맞서 싸우고 사명을 용감히 짊어지며 초심을 잊지 말자"는 현수막에 정중하게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고 전염병을 방지하는 최일선에서 사명을 다하련다고 다짐했다.

도문시인민병원 부원장 리광문

리광문 안해 조홍화

알아본 데 의하면 이 8명의 골간 의무일군은 9~12일간의 격리병동에서 의료구조사업을 펼치게 될 것이라고 한다.

출처: 도문발부